펜션예약해외여행국내여행
여행스케치 바로가기
   
 
 
 
 
 
 
  서해안에서 가장 유명한 배낚시터인 보령에는 다섯곳에 출항지가 있다. 대천항, 오천, 무창표, 죽도, 송학도 등으로 수도권의 조사들이 많이 찾는 바다낚시지역이다. 10여개의 섬과 수십개의 무인도가 산재해 있어 사철 바다낚시로는 최적지라 할 수 있다.
대천항에는 40여척 이상의 배낚시가 준비되어 있고 인근 섬중 원산도, 삽시도, 녹도 등으로 출조지를 정하면 40센티급 이상의 개우럭이 자주 잡힌다. 특히 피서철을 맞아서는 폭발적인 조황을 기대해도 좋다. 오천항은 수도권에서 보면 보령의 초입에 있는 곳으로 먼바다까지 나가지 않아도 좋은 포인트가 많이 있는 지역이다.

다른곳에 비해 바람의 영향이 적은 곳이라 악천후 속에서도 낚시를 할 수 있으며 수심이 얕아 언제나 마릿수가 보장된다. 초보자라면 오천항쪽으로 방향을 잡는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보령이 최고의 배낚시 지역으로 꼽히는 이유는 먼저 청정해역에 어종이 다양하고 풍부하다는 점이다. 또한 내만에서 이루어지므로 안전하다는 점, 포인트 선정에 밝은 베테랑안내인이 많고 경비가 저렴하게 든다는 점이다

 
(우)31994 충청남도 서산시 한마음13로 33, 2층 (석림동,다인빌딩)    대표전화번호 041-666-2882
Copyright 2004 (대천넷)DAINTEC All right reserved.